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2017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로고 디자인 공모전

2017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로고 디자인 공모전

ㅁㅁㄸ에서 이번에 정리해드릴 정보는 '2017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로고 디자인 공모전 '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그!!!

글과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CopyLeft(C) 는 공유는 하시되 복사 붙여넣기가 아니라 내용을 응용하여 작성해서 가져가셔야 된다는 걸 알려 드립니다.
◎사진과 이미지 일부는 퍼온 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이번 2017년 전국 대학생 대상 공모전으로 젋은 브랜드로 변화를 시도하려는것 같습니다.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정통성을 나타내는 오리지널 로고에 대학생의 창의력 넘치는 현대적 감각을 반영,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오리지널리티에 젊은 에너지를 추가하고자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2017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로고 디자인 공모전



공모전 접수 마감일은 2017년 12월 27일까지이며, 디자인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접수 가능합니다.




수상작은 2018년 1월 15일 LSN몰 사이트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1등과 2등 각각 1명에게는 300만원,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LS네트웍스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며, 3등 2명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특별상 5명을 뽑아 10만원 상당의 프로스펙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모전 참가방법

LSN몰에 접속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설명을 작성한 후 응모작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 제출 시에는 원본 AI, PSD 파일과 jpg 파일을 모두 제출해야 하며, 손 그림의 경우에는 스캔해 제출하면 됩니다.



그럼 ㅁㅁㄸ에서 정리한 오늘의 '2017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로고 디자인 공모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