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어도비 CC 2018크랙 바이러스 'Neshta' 경보

어도비 CC 2018크랙 바이러스 'Neshta' 경보

ㅁㅁㄸ에서 이번에 정리해드릴 정보는 '어도비 CC 2018 크랙 바이러스 'Neshta' 경보 '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그!!!

글과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CopyLeft(C) 는 공유는 하시되 복사 붙여넣기가 아니라 내용을 응용하여 작성해서 가져가셔야 된다는 걸 알려 드립니다.
◎사진과 이미지 일부는 퍼온 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어도비 CC 2018크랙 바이러스 'Neshta' 경보



최근 어도비 CC 2018을 출시를 하게되었는데요. 그 이후 바로 크랙판이 인터넷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CC가 나올때 어도비에서 크랙판은 절대 없을것이라고 하여 CS6을 정품 구입했던 기억이 다시 떠오르네요..T^T



어도비 CC 2018 크랙버전이 10월 26일 이전에 받으신 분들이라면 크랙이 바이러스 검사를 꼭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일단 발견된 증상은 포토샵에서 마우스 커서가 자주 깜빡인다거나, 하드가 계속 사용중인 불빛이 켜져있거나, 프로그램오류로 계속 꺼진다면 바이러스가 걸렸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10월 27일 새로운 크랙판을 배포한 MFTSOFT팀에서 This group of products has been recommended to be free of any viruses. The products I've installed worked perfectly with the included crack/patch. 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정품을 이용하는것이 좋지만 크랙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바이러스 확인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ㅁㅁㄸ에서 정리한 오늘의 '어도비 CC 2018크랙 바이러스 'Neshta' 경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