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소스/아이콘 icon

팝 컬러가 매력적인 플랫 아이콘 세트 “Magicons : 2867 Flat Icons”

팝 컬러가 매력적인 플랫 아이콘 세트 “Magicons : 2867 Flat Icons”

ㅁㅁㄸ에서 이번에 정리해드릴 정보는 ‘팝 컬러가 매력적인 플랫 아이콘 세트 “Magicons : 2867 Flat Icons”’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그!!!

SNS공유는 오른쪽 상단의 SNS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사진과 이미지 일부는 퍼온 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Magicons : 2867 Flat Icons


아이콘에는 기능 등을 그래픽으로 대체하여 사용자에게 알기 쉽게 보여주는 역할이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음식에서 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이 갖추어져 팝 컬러가 매력적인 플랫 아이콘 세트 “Magicons : 2867 Flat Icons」의 소개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있는 평면 아이콘 세트입니다.





팝 컬러의 귀여운 느낌을주는 아이콘 세트. 사용자에게 친숙한 디자인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2800 개 이상의 아이콘이 세트로되어 있기 때문에Web 사이트에 한정하지 않고, 종이 매체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할 수있는 아이템이므로 바로 사용할 수있는 소재로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 해 줄 것 같네요.

각 아이콘 PNG, SVG, EPS 스케치 형식의 데이터이며, 사용 매체에 의해 형식 선정 할 수있는 것도 매력중 하나입니다.

Magicons : 2867 Flat Icons 사이트로 이동




그럼 ㅁㅁㄸ에서 정리한 오늘의 ‘팝 컬러가 매력적인 플랫 아이콘 세트 “Magicons : 2867 Flat Icons”’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