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ㅁㅁㄸ에서 이번에 정리해드릴 정보는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그!!!

글과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CopyLeft(C) 는 공유는 하시되 복사 붙여넣기가 아니라 내용을 응용하여 작성해서 가져가셔야 된다는 걸 알려 드립니다.
◎사진과 이미지 일부는 퍼온 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와콤 모바이리 스튜디오 프로 16을 사고싶지만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아이쇼핑으로만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와콤 모바이리 스튜디오 프로 16도 구매욕을 자극하네요..

MobileStudio Pro는 멀티 태스커의 꿈입니다. 펜 컴퓨터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작업 할 수 있으며 여러 2D, 3D 및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실행할 수있는 처리 능력이 있습니다. 전문 아티스트, 사진 작가 및 디자이너에게는 완벽한 선택이지만 역시 가격이 문제입니다.T^T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장점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태블릿 컴퓨터로서 견고하고 매끈한 디자인과 실리콘 그립으로 놀라 울 정도로 가벼워졌습니다. 정면으로 향한 5MP 카메라가 반대편에 있으며 Intel RealDenseTM 3D 캡처 카메라가 후면에 배치되어있어 어디에서나 자산과 영감을 찾을 수있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앞면에는 멀티 터치 ExpressKeysTM가 있습니다.이 인터페이스는 설정 인터페이스가 더 직관적 일 수는 있지만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다릅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효과적으로 무선 키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온보드 버튼은 실제로 키보드의 단축키 대신 사용할 수있는 기능이 아닙니다 (특히 Photoshop).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단점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가격이 비싸고 바쁜 하루에 배터리가 2.5 시간 동안 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대의 장치를 전환하지 않고 이동 중에도 작업 할 수있는 사람이라면 양질의 컴퓨터의 안정성, 다중 기능 및 처리 속도가 그립다고 하네요.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나중에 집에서 사용할 날이 있길 바래봅니다..


그럼 ㅁㅁㄸ에서 정리한 오늘의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6 i7'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