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Affinity에서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 ‘Affinityspotlight’

Affinity에서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 ‘Affinityspotlight’

ㅁㅁㄸ에서 이번에 정리해드릴 정보는 ‘Affinity에서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 ‘Affinityspotlight’’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그!!!

글과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CopyLeft(C) 는 공유는 하시되 복사 붙여넣기가 아니라 내용을 응용하여 작성해서 가져가셔야 된다는 걸 알려 드립니다.
◎사진과 이미지 일부는 퍼온 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Affinity Designer와 Affinity Photo를 이어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했는데요. 바로 ‘Affinity Spotlight’입니다.

Affinity Designer와 Affinity Photo는 일러스트와 포토샵을 대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사용방법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때 구입을 하여 가주고는 있지만 일러스트와 포토샵을 자주 애용해서인지 특정 기능을 쓸때 말고는 이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T^T

어도비 계열은 cc이후는 월 정액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Affinity시리즈를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Affinity Spotlight는 소프트웨어의 기초를 독자들에게 가르치는 데 중점을두고 있지만 미술과 디자인을 만드는 데있어 개념적 측면에 대한 많은 내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디자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사이트는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이동합니다.



그럼 ㅁㅁㄸ에서 정리한 오늘의 ‘Affinity에서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 ‘Affinityspotlight’’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