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유료 디자인 소재의 무료 샘플을 발견 할 수있는 사이트 ‘Pixelify’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유료 디자인 소재의 무료 샘플을 발견 할 수있는 사이트 ‘Pixelify’

ㅁㅁㄸ에서 이번에 정리해드릴 정보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유료 디자인 소재의 무료 샘플을 발견 할 수있는 사이트 ‘Pixelify’’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그!!!

SNS공유는 오른쪽 상단의 SNS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사진과 이미지 일부는 퍼온 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디자이너들이라면 알고 있는 Creative Market 해외에서 디자인 소스들을 알고 계실껍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pixelify입니다.
유료아이템의 샘플만을 소개하기 때문에 고품질의 소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ixelify이란?

pixelify는 전세계의 창조적인 디자이너가 참가한 무료 디자인 소재를 다운로드, 공유 할 수있는 새로운 사이트입니다. 톱 페이지에 실시간 인기 소재가 줄서, 개인 또는 상용 라이센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난 7일 가장 인기있는 디자이너 랭킹도 게재되어 있으며, 고품질의 디자인 소재가 갖추어져뿐만 아니라 아티스트가 무료 샘플을 배포하는 데 적합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는 오른쪽 상단에있는 파란색 버튼 “Donwload for Free”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각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 페이지는 지금까지 공개 된 자료를 정리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디자이너에 대한 문의 등 자세한 내용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카테고리별로 소재를 찾을 수도 있으며, 개인 및 상업용 라이선스 인기, 핸드 픽, 신착 일람 별도로 목록 화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프로젝트에 맞는 소재를 찾고있을 때 컬렉션에 추가하면 검색도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마지막에 추천 소재가 함께 표시됩니다.





그럼 ㅁㅁㄸ에서 정리한 오늘의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유료 디자인 소재의 무료 샘플을 발견 할 수있는 사이트 ‘Pixelify’’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